유연석의 좋은느낌 새로 공개된 영상 및 이벤트 순면남 유연석의 순정스토리 "첫 만남"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여성들의 감성을 케어하는 '남성 마케팅(사진)'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....
유연석의 좋은느낌 새로 공개된 영상 및 이벤트
순면남 유연석의 순정스토리 "첫 만남"
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여성들의 감성을 케어하는 '남성 마케팅(사진)'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.
최
근 3년간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에서 '생리대'와 연관 있는 상위 키워드로 '남자'가 새롭게 등장한 점에 주목한 것. 생리대는
이제 더 이상 감춰야 하는 물건이 아닌 '아빠' 또는 '남자친구'도 자연스럽게 챙겨줄 수 있는 생활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는 게
회사 측 설명이다.
이러한 점에 착안해 유한킴벌리는 순정남의 이미지로 통하는 배우 유연석을 활용하는 1:1 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.
이
벤트 페이지(http://www.mr-goodfeel.co.kr)나 모바일(m.mr-goodfeel.co.kr)에 접속해
전화번호와 자신의 '생리기간'을 입력하면 한 달 동안 유연석이 가상전화번호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.
아침에는 모닝콜, 피곤한 월요일에는 유연석의 애교 동영상이 전달되며, 노래, 요리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컨텐츠가 매주 신청자에게 전달된다.
또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, 스파이용권도 제공되며 20명에게는 직접 유연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 이벤트 참여 시 입력한 전화번호는 이벤트 종료 후 모두 삭제된다.
http://news.naver.com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1&oid=014&aid=0003138746
COMMENTS